일본 카나가와현 남동부에 있는 반도인 미우라반도(三浦半島), 서쪽의 이즈반도를 여름휴가로 떠나기 전에 미우라반도의 남단에 위치한 조가시마 공원 주변을 하루 당일 여행으로 계획했다.
정말 이런 반도들이 너무 신비롭고 재밌다는. 관동대지진 당시에 조가시마 주변의 해안선이 수미터 융기했다고 한다.
아이들과 일본에서 지낸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여행지!!
1. 식도락 : 하마유(Hamayu/はまゆう)
아이들과 오전에 도쿄에서 출발해서 점심시간에 맞춰 찾아간 곳
3-chōme-12-12 Misaki, Miura, Kanagawa 238-0243 일본
하마유는 따로 전용주차장이 있고, 하마유 가게 모습~



가게 내부는 조용하고 테이블 간격도 띄엄띄엄 있었다.
종이학 접은 오리가미들이 장식되어 있는 독채 건물의 가게.



평일 한정 메뉴도 있고,
우리는 아이들 밥으로 새우필라프와 킨메다이(너무 맛있는 생선) 조림 정식과 마구로와네기토로의 2가지 종류 돈부리를 주문했다.

구경하면서 먹기 딱 좋은 자리

이즈반도 갔을 때도 놀라운 맛을 자랑했던 킨메다이 조림정식!(이즈에서는 츠치 라는 예약제 가게에서 정말 먹어보고...생선 별로 안 좋아하는 나도..반했던 그런 맛 ㅠㅠ)
하마유 가게도 역시나 맛있었단.

2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돈부리(마구로 또 네기토로)와 새우필라프.


모든 정식은 깔끔하고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다.
아이들은 다 먹고 예쁘게 장식된 오리가미 한 번씩 구경하고

미우라반도 남단에 위치한 하마유 가게 앞에 나오면 이렇게 잔잔한 바닷물을 볼 수가 있단.



날씨도 너무 좋아서 건너편에서는 미우라반도를 구경하는 보트들도 많았다는.
바람도 꽤나 불었는데 사진에는 평화롭구만(내 선구리가 어디론가 날아가버렸...단..ㅠㅠ)


2. 우라리 마루쉐(Urari Seafood Market/うらり マルシェ)
5 Chome-3-1 Misaki, Miura, Kanagawa 238-0243 일본
이곳은 미우라 미사키 바다의 역, 우라리 마루쉐(Urari Seafood Market/うらり マルシェ).
1층에 생선관, 2층에 야채관이 있어서 생선과 야채 모두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역시 생선 구경은... 구경만으로^^ 생선 손질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손질되어 있는 생선들도 진공포장되어 팔고 있었고, 말하면 다 손질까지 해주더란.
(건너편엔 주차장도 있음)

미우라 우라리 마르쉐 지도.

2층에 있던 야채관이다. 과일과 야채, 츠케모노 등등 이것저것 많이 팔고 있었다.


미우라 우유. ㅋㅋ 귀엽네.
요코스카산 맥주도 있고
오른쪽 사진은 참치들이다.


다 구경하고 반대편으로 나와보면 이렇게 미우라 캐릭터 친구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바람도 점점 세지고.
미우라 하마유 가게와는 딱 반대편에 위치해 있다. 중간에 이렇게 바닷물이 있고.


자매라 정말 둘이 너~무 잘 놀고
집에서도 잘 놀고. 이렇게 사진처럼 두 손 꼭 잡고 어른돼서도 소중히 대하는 사이가 되길 바랍니다!!! 그래야 여행 더 많이 다니지?

길을 걷다가 보인 얼음빙수 파는 곳에서도 하나 먹고.

꼼꼼한 첫째와 애교쟁이 둘째. 미우라반도를 흐르는 바닷물을 배경으로 포토타임도 갖고요.







미우라 미사키 조가시마, 산책 지도이다.

3. 미사키 도넛(Misaki Donut)
우리는 미사키 공원 뒤쪽으로 여러 갈래 나뉘어 있는 골목길을 따라 산책하며 만난 미사키 도넛
작은 가게이지만, 강아지도 데려갈 수 있고 테라스석, 내부 테이블석도 마련되어 있단. 2층 가게이다.




미사키 도넛 가게 내부.


와우. 미사키 도넛은 정말 개성 있는 도넛가게 느낌이다. 종류가 굉장히 많았고, 2일 정도까지 먹을 수 있단.


내가 좋아하는 맛으로 몇 개 샀다. 아이들과 좀 둘러보느라 몇 시간을 지나서 먹었더니
마구 놀랄 만한 맛은 아니었지만, 굉장히 겉바속촉한 도넛이었다. 엄마도........ 사자마자 바로 한입 베어 물고 싶구나...

4. 조가시마 섬(Jogashima island/城ヶ島)
Uma-no-se (horseback) Cave Mouth
Jogashima Misakimachi, Miura, Kanagawa 238-0237 일본
우리는 차를 타고 조가시마 대교를 건너면서 드라이브도 했는데, 날씨도 좋고 풍경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단.
차로 이동할 경우, 조가시마섬을 여러 군데 돌아보고자 한다면 원데이패스를 구입하면 조가시마섬 내에 있는 공용주차장(대략 6곳 정도 있음)을 몇 번이고 이용 가능하단.
조가시마섬 공용주차장 요금은 아래.


차는 조가시마공원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조가시마 등대까지는 안 가고~ 우마노세이도몬(Uma no se Cave Mouth/馬の背洞門)까지 다녀오기로 했다.
조가시마공원은 8시부터 17:00까지 개방(4/1~9/30까지)해놓기 때문에 문 닫기 전에 가야 한다.
아래는 조가시마공원 안내도.

바다에서 수산물 가져가는 것은 금지~~


걸어가다 보면 초반에는 숲길이라 벌레가 살짝? 무서웠으나 이렇게 눈앞에 펼쳐진 태평양 바다를 보니 그것조차도 너무 좋았다.



15 30분쯤의 모습

아이들도 자연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후지산까지 보이고요...너무 아름다운 풍경







유명한 조가시마 우마노세 동굴문(Horseback Cave Mouth)을 배경으로 가족사진도 찍고,
가끔 어떤 관광객분이 저 위쪽을 걸어 올라가는 모습이 보이던데... 굉장히 위험해 보이긴 했다. 무너질 수도 있으니 절대 그러지 않기를..ㅠㅠ..

17시에 문 닫기 전에 다시 조금 가파른 계단을 올라서.

5. 식도락 : 쇼와마루(Showamaru/佐和丸)
5-chōme-2-1 Misaki, Miura, Kanagawa 238-0243 일본
상호명 변경됨(사와마루에서 쇼와마루로..)
하루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아이들과의 저녁식사!! 아까 아루리 마르쉐 있던 야채와 생선 파는 곳쪽으로 와서
들어갔던 사와마루란 식당.

사와마루 메뉴. 또 생선들을 먹어야 하는건가...싶었는데 역시나 배에 잘 들어갔다고 한다.





다시계란말이와 회,


회덮밥과 킨메다이 조림!


구독 추가는 큰 힘이 됩니다
#조가시마공원 #미우라하마유 #미우라마르쉐
#신토리여행 #신토리기록
'신토리家 世界旅行 > -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사쿠사 하나야시키(Asakusa Hanayasiki), 도심 속 작지만 알찬 놀이공원 (4) | 2025.03.18 |
---|---|
아자부다이에 위치한 도쿄 아메리칸 클럽(Tokyo American Club) (4) | 2025.03.17 |
일본 해수욕장, 이즈반도 시모다 바다여행 (11) | 2025.03.11 |
아이랑 일본여행, 시모다(Shimoda) 여행(시모다 페리로드, 오다와라성) (10) | 2025.03.09 |
일본 야외 수영장, 오이소 롱 비치(Oiso Long Beach) (5) | 2025.03.07 |